Search

알림소식(마당)

개원 2주년 기념 홍문표 국회의원 초청 특별강연회 성황리에 열려
  • 작성일2017.07.28
  • 조회2,477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장원경, 이하 관리원)은 개원2주년을 맞이하여 축산인의 긍지와 소명의식을 함양하기 위하여 ‘17. 7. 19.(수), 리베라호텔(제니스홀)에서 축산환경 분야 명사인 홍문표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을 초청하여 특별 강연회를 개최했다.


  ❍ 강연회에는 농림축산식품부 민연태 축산정책국장을 비롯하여정부인사, 유관기관 및 축산환경관련 단체장, 충남대학교 축산학과 학생, 축산환경관리원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했으며, 민연태 축산정책국장은 “축산환경관리원은 설립한지 2년된 시작하는 단계예 있지만, 미래는 창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개원 2주년에 대한 축하인사를 전했다.


  ❍ 본 행사에서는 축산환경관리원의 발전에 도움을 주신 홍문표 국회의원(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노경상 이사장(한국축산경제연구원), 윤봉중 대표(축산신문사), 김건태 대표(비전농장)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 홍문표 의원은 “농어촌·농어민·축산인이 잘 살아야 대한민국이 강한 선진국 된다”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고, 농어촌·농어민·축산인의 중요성과 발전방향에 대해 열정적인 강연을 하였고,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개원 2주년 기념 홍문표 국회의원 초청 특별 강연회를 성황리에 마친것에 대해 장원경 원장은 참석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장원경 원장은 “앞으로도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환경 분야의 중추 기관이 되어 축산업 종사자·축산환경관련단체·지자체와 협업으로 현장 애로사항 해결과 환경개선에 힘쓸것이며, 오늘 이렇게 특별 강연을 해주신 홍문표 국회의원에 큰 감사를 드리며, 강연회에 참석하여 이 자리를 빚내주신 모든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