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변경공고)ICT활용 축산악취관제시스템 구축 용역 입찰공고
- 작성일2017.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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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환경관리원 공고 제2017-15호
ICT 활용 축산악취관제시스템 구축 용역 입찰 변경 공고 |
축산환경관리원 제2017-13호('17. 6. 15.)로 공고한 사항 중
일정 및 제안서 제출방식 변경으로 아래와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명 : ICT 활용 축산악취관제시스템 구축 용역
□ 예정가격 : 일금 이억칠천삼백만원(₩273,000,000원), 부가가치세 별도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6개월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용역범위 : 세부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2.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접수 : 2017년 7월 3일(월) 17:00까지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 제출처 : 대전시 유성구 반석로112번길1, 2층(경영지원부)
○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인감 날인) 1통
- 제안서 5부
- 청렴계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통(사용인감일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법인등기부 등본 사본 1부
- 가격제안서(조달청 나라장터 제출)
- 최근 3년 이내 자본금 및 매출액을 확인 할 수 있는 결산서 1부
※ 2016년도 결산이 안 된 경우 2014년, 2015년 결산서 제출 가능
- 기타 제안요청서에 요구한 자료
※ 제출된 입찰 관련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제안서 평가 참여 등과 관련한 모든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
□ 가격제안서 접수 : 2017년 7월 3일(월) 17:00까지
○ 가격제안서 접수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개찰 일시 및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개찰(’17.7.3. 18:00)
○ 제안평가 실시 후 개찰하며,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낙찰자 결정
3. 기타 입찰관련 사항은 첨부파일(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참조
4. 문의사항
□ 연구용역 문의 : 악취관리지원센터 대리 박재현(☎042-822-9875)
□ 계약관련 문의 : 경영지원부 팀장 이종덕(☎042-822-98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6월 26일
축산환경관리원 재무관
- 첨부파일 (변경)20170626-ICT활용축산악취관제시스템_입찰공고서(최종).hwp (용량 : 65KB / 다운로드수 : 5) 첨부파일 _ICT활용축산악취관제시스템_제안요청서(최종).hwp (용량 : 2.17MB / 다운로드수 : 6)